
오늘은 최근에 김민재와 강력하게 연결되고 있는 스타드 렌은 어떤 팀일지 알아볼려고 합니다.
스타드 렌은 프랑스에 있는 도시 렌에 거주하는 학생에 의해 1901년에 창단 되었다. 동네 축구 클럽이였나보다. 그러다가 FC Rennais과 합병 되면서 더 커진 것으로 예상 된다.
주요 우승은 쿠프 드 프랑스 3회이고 현재 리그랑1에 통산 59시즌째 참가 중인 오랜 역사를 가진 축구 팀이다. 그리고 또한 현재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 중이다.
흥미로운 것은 스타드 렌의 현재 구단주는 프랑수아-앙리 피노로써 발렌시아가, 생 로랑, 구찌, 보테가 베네타를 소유한 케링 그룹의 회장이다. 김민재가 이 팀으로 가게 된다면 명품 협찬 많이 받을 수도 있겠다 ㅋㅋ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좋아하겠네요.
명품 브랜드의 회장이므로 엄청난 부자일 것으로 예상 되지만 의외로 구단에 돈을 많이 안 쓰는 것으로 유명하다. 따라서 이 구단의 정책은 어린 재능들을 키워서 더 좋은 클럽으로 파는 것이 주된 일이다.
최근에 비싸게 팔았던 선수들은 우스만 뎀벨레를 바르셀로나에, 에두라르도 카마빙가를 레알에 팔았던 전적이 있다.
김민재 선수가 스타드 렌에 갈 경우 이 클럽에서 오래 있을 것으로 예상 되진 않는다. 1-2년 더 성장해서 더 큰 클럽으로 가는 것이 목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 성장하여 현재 가장 큰 리그는 잉글랜드 리그에서도 뛰는 모습을 보면 기쁠 것이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s